사용 가이드

당신의 브랜드는 어느 위치에 있나요?

#NIZ 2023. 4. 3. 17:12

고객 반응 분석과 마케팅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 #NIZ입니다!

 

모니터링 하는 시간을 줄이고 싶고, 한눈에 고객의 목소리를 확인 하는 솔루션이 없을까요?

#NIZ는 기업의 성장주기에 맞춰 다양한 전략적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고객들의 리뷰, 피드백, 소셜 미디어 등 다양한 채널에서 발생하는 데이터를 수집하고 분석하여 고객의 목소리를 파악해보세요.

 

👀리딩타임:  8분

‘기업 성장주기’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기업 성장주기란 기업이 태어나서 성장하고, 성숙기에 이르러 안정적인 수익을 창출한 뒤, 기업의 성장세가 둔화되어 경영이 어려워지는 단계를 뜻해요.

기업은 각 단계에서 새로운 성장 동력을 찾거나,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여 경쟁력을 유지해야 합니다. 즉, 기업 성장주기는 기업 경영에서 매우 중요한 단계를 보여주며, 경영자들은 이를 판단하여 적기에 대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1. 기업이 성장하기 위해 어떤 노력이 필요할까?

기업이 성장하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노력이 필요해요.

 

1. 제품 개발 및 개선

2. 마케팅 및 홍보

3. 인력 관리 등 ...

 

사업 운영은 담당자들이 많은 부분을 신경 써야 하고, 포지션들이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있어서 모든 일을 신경 쓰기에 어려움이 많습니다.

제품을 출시하고 개선하기 위해 기준점을 어디에 두어야 할지, 마케팅 및 홍보를 하는데 고객들의 반응이 정말 있는 걸까? 광고는 효과적인지?

사람이 직접 확인하려면, 자사 브랜드에서 관리하고 있는 여러 채널과, 고객들이 모여있는 커뮤니티, SNS 등 다양한 경로를 직접 확인해야 해서 굉장히 많은 시간을 소모해야 하고, 그래야만 유의미한 값을 확인할 수 있어요.

 

 

2. 우리는 얼마나 성장했을까? 📊🧐

매일매일 다양한 채널에서 수많은 고객들의 반응이 쏟아지고 있어요.

시장 동향, 이슈, 부정적 반응 그리고 우리의 충성 고객 또는 잠재고객을 파악하기 위해 하루 종일 수많은 시간을 모니터링하는데 쏟고 있지는 않은가요?

단순하게 매출이 많이 나왔다고 우리의 브랜드 가치가 높아졌다고 말할 수 있을까요? 

브랜드의 성장 위치를 확인하고 위기 대응과 각 단계에 맞는 목표 설정 등의 노력이 필요해요.

이 과정에서 가장 중요한 건 고객들의 니즈를 파악하고 그에 맞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브랜드 전략에 대한 더 많은 고민이 필요할 것입니다.

 

 

3. #NIZ를 통해 확인해 보세요.

#NIZ는 AI 기반의 솔루션으로, 고객들의 리뷰, 피드백, 소셜 미디어 등 다양한 채널에서 발생하는 데이터를 수집하고 분석하여 고객의 목소리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를 기반으로 제품 및 서비스 개선, 타깃 마케팅 전략 수립, 브랜드 이미지 강화 등 다양한 영역에서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어요. 고객의 목소리를 한눈에 파악하여 기업의 성장과 경쟁력 강화에 큰 도움을 줄 수 있는 #NIZ를 활용하여 다양한 영역에서 성장을 이루어 보시길 추천드려요.

 

 

4. 새로운 도전, 함께 성장해 나갈 파트너

💁 이런 고민을 가진 당신, #NIZ가 함께 도와드릴게요.
▪   브랜드를 성장시키기 위해 광고 집행을 고민하고 있으신 분
▪   광고를 이미 진행했는데 효과가 있었는지 궁금하신 분
▪   새로운 제품을 개발하고 싶으신 분
▪   고객의 반응을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싶으신 분

#NIZ가 개발한 기능들은 AI를 기반으로 학습을 하기에, 많은 데이터가 있을수록 더욱 좋은 결과를 낼 수 있어요.

도입기에 위치한 고객분들은 브랜드의 언급량 자체가 부족하기 때문에 저희가 개발한 이상치 탐지, AI 요약 등 기능들을 사용해도 유의미한 결과를 얻기는 어렵지만,

여러분이 고민하는 여러 케이스에 맞춰 #NIZ를 통해 빠르게 해결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황의 시나리오를 만들고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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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러분이 직면한 고민과 문제를 #NIZ가 도와드릴게요.

남들과 다르게, 적은 시간을 투자하여 빠른 인사이트를 얻고 사업의 방향, 마케팅의 방향, 제품 개발, 경쟁사 비교 등 다양한 케이스에서 최적의 결과를 얻어 보세요.

 

 

5. 비싼 멤버십 유료 분석 툴, #NIZ 무료 멤버십을 사용해 보세요.

비싼 유료 분석툴을 사용하고 싶지만 예산이 부족하신가요? 

#NIZ는 고객들의 다양한 상황과 요구에 맞춰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멤버십을 스타터, 에센셜, 프리미엄으로 나누어 책정하였습니다.

브랜드의 언급량, 인지도에 따라 필요한 기능별 멤버십을 맞추고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멤버십 종류
도입기 고객분들을 위한 스타터 🌱
성장기에 있으신 분들을 위한 에센셜 🌿
성숙기에 도달한 분들을 위한 프리미엄 🌳

 

 

🎉 #NIZ 서비스 7일 무료체험 진행 중!

무료 멤버십은 7일 동안 스타터 멤버십으로 데이터를 쉽고 빠르게 분석하고 시각화할 수 있어요. 지금 함께 해주시는 분들께 해당 기간 후에도 저렴한 가격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해 드릴 예정입니다.

 

#NIZ와 함께 성장해요! 지금 #NIZ에 가입하시고 무료 멤버십을 사용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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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IZ 무료체험 이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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