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제품 출시 및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나서, 부정적인 글이 올라오는지 걱정해 보신 분! 🙋
#NIZ 키워드 알림 설정으로 특정 주제와 관련된 키워드의 추세를 파악하고, 발생하는 모든 문제에 신속하게 대응해 보세요.
또한 PR담당자들은 브랜드 관련 시장의 최신 동향을 파악하기 위해 특정 키워드를 설정하여 해당 분야에 대한 새로운 뉴스 기사가 등록될 때마다 알림을 받아볼 수 있어요.
이와 같이 키워드 알림은 다양한 용도로 사용될 수 있으며 기업의 탄탄한 성장을 위해, 고객의 신뢰를 유지하고 브랜드 이미지를 개선할 수 있는 도구입니다!
리딩타임: 3분
기능 위치: #NIZ 메인 화면 → 카테고리 ‘홈’
💡이런 고민 있는 분들 주목! ▪ 내가 원하는 정보, 빠르고 정확하게 받아보고 싶어요. ▪ 경쟁사의 활동을 모니터링하며 제품 및 서비스의 개선점과 인사이트를 얻고 싶어요. ▪ 관심 있는 정보를 놓치지 않고 쉽게 받아보고 싶어요. ▪ 직접 검색을 하지 않아도 새로운 정보를 받아보며 시간을 절약하고 싶어요.
1. 알림 수신 설정
이메일 수신 ON / OFF 알림을 이메일로 받아보고 싶다면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카카오 알림은 수신인 추가를 통해 설정할 수 있어요.
수신 ON 설정을 하셨다면 이제부터 '#NIZ가 알림 키워드를 감지했어요!' 문구와 함께 이메일로 알려드릴게요.
2. 수신인 추가
프로젝트 담당 팀원 추가 오른쪽 상단의 ‘수신인 추가’ 버튼을 눌러 팀원들을 추가해 보세요. 담당 팀원들이 진행 중인 프로젝트 관리를 더욱 원활하게 하기 위해, 진행 상황에 대해 더 자세히 알 수 있도록 팀원들을 추가해 보세요. 각 팀원들이 프로젝트의 현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하여 문제 발생 시 초기에 빠르게 대처할 수 있어요. 이를 통해 진행 상황을 더욱 효과적으로 파악하고,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을 거예요.
💡키워드 알림 꿀 Tip! ▪ 고객들의 불만이나 문제점을 빠르게 파악하고 대응 전략을 세워보세요. ▪ 이슈에 대한 관심도를 파악하여 고객의 신뢰를 유지하며 브랜드 이미지를 향상해 보세요. ▪ 경쟁사의 동향을 살피며 제품 또는 서비스의 문제점을 파악하고, 자사의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해 보세요.
지금까지 키워드 알림 활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는 효율적인 모니터링을 위한 기능 ‘클렌징 센터’를 소개해드릴 테니 기대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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